2019 Artist lineup

WE HAD AN AMAZING LINEUP FOR OUR APRIL 2019 5-CITY TOUR IN SOUTH KOREA. FOLLOW OUR INSTAGRAM TO CONNECT WITH THEM!

 
maniac.png

매니악은 업타운, 지기펠라즈 등의 그룹에서 힙합 활동을 해온 대한민국 1세대 래퍼이다. 로우톤의 보이스에 뛰어난 랩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SHOW ME THE MONEY 6에 참가해 1차 본선에 진출하기도 했다.

 
michelle1.png

이미쉘은 파워풀한 가창력과 실력을 겸비한 래퍼 겸 가수이다. 《K팝 스타 1》에 참가해 TOP5에 진출했으며, 힙합의 민족2에 출연해 엄청난 호평을 받은바 있다.

 
heesun.png

희선은 탁월한 힙합 엠씨이다. 그녀는 쇼미더머니6 3라운드에 진출해 특유의 랩실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 EP 레이블에 소속돼 있다. 뉴욕경찰관의 아내이자 두 딸의 엄마이기도 한 희선에게 힙합은 여전히 가족과 치열한 삶에 대한 열정이기도 하다.

festivalphoto-1.jpg
sikboy.png

씩보이는 LA 대표 한인 래퍼다. 2008년 음악작업을 시작했으며, 미국 오렌지 카운티에 살고 있는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을 영입해 714크루를 만들어 활동했다. 뛰어난 실력으로 언더그라운드 무대에서 지지를 받았으며, 쇼미더머니 시즌5, 시즌6 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현재 0316레코즈 소속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중이다.

briankim.png

김 브라이언은 지구촌의 다음세대를 위한 열정으로 가득한 재미교포 2세대이다. 일본, 미얀마, 필리핀, 호주, 말레이지아, 뉴질랜드, 캐나다 등 지구촌 곳곳을 투어하고 있는 브라이언은 크리스찬 밴드 G2G (Generation to Generation)의 창립멤버이기도 하다. G2G는 한국에 ‘Once Again’ 이나 ‘Here I am to Worship’ 같은 예배곡을 번역, 보급하기도 하였다.

KS_SeoulChillun.png

K.S.& Seoul Chillun은 서울을 기반으로 Soul음악과 Gospel음악을 하는 뮤지션이다. 이들이 소셜미디어에 올린 Gospel 커버영상들은 미국 토크쇼 Steve Harvey Show에 소개됐고. 이는 Grammy 수상을 한 미국 가스펠 싱어 Bebe Winans 와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기회도 열어주었다. 현재 Bebe Winans와 전속계약을 맺고 앨범발매 준비 중에 있다.

festivalphoto-1.jpg
GFU.png

지푸는 신인 래퍼를 위한 무대 '모두의마이크'에서 두각을 나타낸 래퍼다. 안정된 랩톤과 능숙한 퍼포먼스로 우승을 거머쥐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기타, 건반, 디제이, 래퍼로 구성된 '지푸와 친구들'이라는 밴드로 활동 하기도 했으며, 20개 이상의 앨범에 참여한 바 있다.

rhino.png

리튼바이라이노는 시대와 교회를 메세지에 담아내는 크리스천 힙합 아티스트다. 고신대학교에서 신학을 전공하기도 한 그는 복음만큼 문화에 대한 이해도 중요하다고 말한다. 나아가 힙합은 음악일뿐만 아니라 문화고 삶의 방식이라고 얘기한다. ‘말로 쓰는 시’라는 뜻의 ‘스포큰 워드’ 크루로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planZ.png

플랜지는 힙합 R&B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다. 2016년 공방 어워즈에서 싱어송라이터 부문 1위로 선정되었으며, 5회 CCM루키 오디션 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난 3월 새앨범 Reset Shot을 발매한 바 있다.

festivalphoto-1.jpg
DAE.png
muschiz.png

.

OP.png
festivalphoto-1.jpg
노래를 부르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청년~  A young man with a song and a loving heart towards his God

노래를 부르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청년~

A young man with a song and a loving heart towards his God

djroove.png

디제이 루브는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에서 드럼을 전공했다.. 박정현, 거미, 양희은, 김태우 KCM, 은지원, 린, BMK, 양파 등 유명 아티스트의 드럼세션 담당하기도 했던 그는 공연과 클럽 & Party DJ로 활동하고 있다.

CBT-Stickers_Artboard 11.png

festivalphoto-1.jpg